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정국 빙의글>아내가 배우인데 시상식에서 만났을때.
    카테고리 없음 2020. 6. 25. 16:33

    본인은 배우 김여주, 남편은 가수 BTS 멤버 전정국.가수와 배우는 시상식에서만 본 인기가 어려운데도 당일 같은 시상식에서만 본 것이 돼 가슴이 설렜다.하지만 대기실에서도 바빠서 남편을 만나지 못했어요.언니! 대상 후보에 올라왔는데 언니한테 투표했어요!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본인은 감사해.지수 언니가 이번에 작품을 했는데 한두 개가 아니라구요.그리고 시청률도 높았고! 걱정마!스타일리스트가 와서 대상 후보로 내가 있다고 말해줄게. 대상... 얘기만 들어도 가슴이 벅차다 내가 받으면...생각하니 눈물겨운 마 sound가 치밀었다.본인인 정국 씨는 보셨어요?안 봤어요. 오전에도 새벽에 제가 제일 먼저 자기가 와서 자는 모습만 보고 본인이 온 거예요.신혼인데 어쩌죠? 언니 본인 정국 씨, 본인 집은 유행하는 사람이 많아서 신혼 분위기가 본인인가요?제말은 남편은 본인을 못봐서 본인은 남편 못만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합실에서 시상식시간에 맞춰 출발하자는 매니저의 말에 일어선 차에 올랐어.수많은 카메라 플래시, 많은 팬들의 함성이 들려온다.​


    >


    그 사이 제가 걸어가 레드카펫으로 포즈를 취하며 짧은 인터뷰를 했습니다.요즘도 인터넷이 나쁘지 않고 TV에서 김여주씨의 기사 나쁘지 않습니다.광고, 드라마, 영화만 읽은 것 같아요.꾸준히 유행하는데 얼마 전에는 결혼하셨잖아요.신혼인데 바빠서 남편을 볼 때라고 하지 않잖아요.


    >


    네. 남편도 바쁘지만 서로 바빠서 정말 스토리를 볼 시간이 없어요. 그리고 유행은... 많이 사랑해 주시는 분들 덕분에 내가 더 열심히 할 수 있어서 거의 매일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거의 매일 방탄소년단 분들도 참여하셨어요.느낌이 좋네요! 남편이 온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어디계신가요? 대상 후보에 올랐는데 기대했어요?사실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저는 영광이고 뿌듯합니다. 거의 매일 감사하고 있어.인터뷰를 마치고 들어가니 제 이름이 적혀 있는 자리로 안내되어 자리에 앉았다.많은 분들이 취재진의 응원으로 입장해.


    >


    >


    >


    >


    >


    시상식은 예정된 시간에 시작됐다.​​


    >


    네, 안녕하세요. 2020BS 예술대상 MC 신동엽, 배수지, 박보검입니다많은 배우들, 가수 가수 가수분들이 많아서 긴장이 돼요.​


    >


    신인상부터 작품상 감독상 조연상 최우수연기상까지 시상식은 무난히 진행됐다.​


    >


    >


    수상 소감을 들을 때는 나쁘지 않아도 울컥했고 눈물도 나쁘지 않았다.​


    ​​


    >


    다음 순서는 축하 공연 순서입니다.방탄소년단 무대! 박수 많이 쳐주세요!MC 소개가 끝나고 기쁘지 않으니까 자자. 대환성이 들리고 방탄소년단의 무대가 시작됐다.남편의 무대를 볼 수 있다니! 괜찮아요, 박수를 보내고 있었어.팬들의 함성이 얼마나 나쁘지 않고 큰지 나쁘지 않아서 다 뿌듯했어요​​​


    >


    이게 다 우연이 아니라 운명을 찾아낸 둘이기에 DNA~DNA가 끝이 과잉고ON의 무대가 시작됐어​


    >


    남편이 중간에 화면에 나올 때마다 얼마나 기뻤는지 나는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


    My everythin Myblood and tears~


    >


    Gotno fears I'm sing in'ohhhh~~


    >


    팬들의 환호는 끊이지 않았다.​


    >


    마지막 정국의 얼굴이 화면에 비치면 팬들의 함성이 터져 무대는 끝났다.남편이 무대에서 내려오자 아쉬워서 한숨을 내쉬었다.​​


    다음 시상은 마지막 차례입니다. 대상만 남겼는데요.시상에는 배우 공유 씨와 서현진 씨가 맡습니다.조명이 비추고 배우들이 걸어 나왔다.​


    >


    안녕하세요. 배우 공유입니다.안녕하세요. 배우 서현진입니다.마지막 상인 대상을 남기고 있습니다.네, 대상은 인터넷 투표와 ARS 투표로 진행이 되고 투표는 마감되었습니다.대상 수상자 바로 발표하겠습니다.하아, 긴장해서 손에서 땀이 나서 앞쪽 가슴은 빠르게 뛰었어.​


    (*** 정국 시점**)


    >


    형! 카메라 브이~~ 시상식의 문제없이 진행되어서 마지막 순서인 대상 수상만 남았어.아내가 대상 후보라 와인도 긴장하고, 형들 덕분에 그 와인 마마 소음이 좀 편해졌어.다음시상은 마지막 순이다. 대상만 남겼는데요.시상에는 배우 공유 씨와 서현진 씨가 맡습니다.​


    >


    형들! 저희가 여주 드레스 입는 거 봤어요.완전 여신 진실! 그 본인... 대상 후보인데 받을 수 있을까요?​


    >


    걱정하지 마. 여주 트렌드상 받았잖아.그렇게 해서 후보라는 것도 여주는 감사할 것이다.​


    >


    야 정국아. 내가 더 떨려.당신은 오죽하랴.​


    >


    발표하겠습니다. 마지막상인 대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네. 대상은 인터넷 투표와 ARS 투표로 진행되었고 투표는 마감되었습니다.대상 수상자 발표하겠습니다공유 선배님이 발표해주실래요?네, 발표하겠습니다.2020년 BS 예술대상 대상수상자 김여주님 축하드립니다.


    >


    하아…당신…아내의 이름 들리에, 나는 고개를 떨구고 손이 떨렸어. 아내가 노력한 결과로 얼마나 자신감이 지쳤는지. 잘 알고 있었어.당시 여주가 무대에 올라 상을 받았고 수상 소감을 위해 마이크 앞에 섰다.​


    >


    앗! 예쁘다! 찍어놔야겠다.


    (******


    >


    네. 대상은 인터넷 투표와 ARS 투표로 진행되며 투표는 마감되었습니다.대상 수상자 바로 발표하겠습니다.공유 선배님이 발표해주실까요? 네. 2020년 BS 예술대상 마지막 대상.수상자 김여주님 축하드립니다.나...? 정말 내 이름이 맞아..? 내 이름이 들리고 그 대무경으로 순간 몸이 굳었다.간신히 몸을 일으켜 무대에 오르는 거리가 길게 느껴졌다.​​


    >


    선배들의 축하 박수.sound이다.


    >


    많은 분들로부터 박수갈채(갈채)와 팬분들으로부터 큰 환성이 들려와 우리들은 스테이지에 올랐다.상을 받고 수상소감을 이야기하라는 mc분의 스토리에 마이크 앞에 섰다.여주가 마이크 앞에 섰을 때 카메라가 여주를 비추며 정국을 비추었다.​


    >


    아! 깜짝이야.여주 수상 소감이 들린다.감사하다. 사실 후보에 오른 것도 저는 미안한 마음과 감사한 마음이 너무 컸어요.인기상을 받았을 때도 이렇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는지 나에게 되물었지만.. 대상을 받으면, 정내용의 꿈을 꾸고 있는 것 같아요.감사한 분들이 많은데 지금 제 머릿속이 복잡하고 바빠요.따로 감사드립니다. 죄송해. 그래서... 저희 남편... 남편 얘기하면 금방 엄청난 함성이 또 들려우리 남편.. 결혼 후 계속 바빠서 별로 돌보지도 못하고, 가끔 얼굴보지도 못했는데.. 이해해 주고 과인 대신 집안일을 하느라 고생했어요.지금 너도 컴백하고 서로 바빠서 더 자세히 보면 가끔 없는데 당일날 같은 자리에 있어서 만나서 너희가 너무 좋아요. 음... 그래서... 많이 사랑해. 고마워. 그때 카메라가 다시 정국을 비추었어.


    >


    아, 세상에. 진짜... 수상 소감이 끝나고 MC분들이 저한테 질문을 했어.​


    >


    당일날... 방탄소년단도 참석했죠?신혼인데도 남편을 못봐서 힘들텐데.남편 어디 계세요? 정국 씨, MC 말에 카메라가 다시 남편을 비추었다.


    >


    정국 씨! 무대 위에 올라가주실래요?MC의 말에 자신도 남편도 당황했고 남편은 무대에 올라 있었다.남편의 모습이 쑥스럽고 설레였고 많은 선배들도 계셨는데 실례가 아닐까 걱정되었는데 선배들은 귀여운지 박수를 치며 웃어주셨다.​​


    >


    남편은 상경해서 서있었다. 남편, 정국씨가 왔습니다. 여주씨도 남편 옆에 서주세요.사실대로 선남선녀 부부네요.정국 씨, 아내 여주 씨가 오늘 드레스를 예쁘게 입었어요. 그래서 대상을 받았는데 정국 씨 감정이 어때요?​


    >


    형, 깜짝 놀라서 몸이 굳었어요. 이쁜건 매일 이뻐서 알고있었는데..오늘 드레스 입은 아내를 보면 허허!라고 하더라고요.사실 제가 이 여자의 남편입니다!! 외치고 싶었는데 형들이 그러더라고요ㅋ그렇게 대상..사실..저도 기사에서 아내가 후보에 오른줄 알았는데..「아내도 서로 바빠서 축하한다는 말도 못했어요. 물망에 오른 것만으로도 벅차고 감사하다고 울었다고 들었는데 곁에 있어주지 않았고.저는 가수로 그룹으로 활동하고 형들에게 의지할 수는 있지만 아내는 혼자잖아요.새벽에 제가 들어왔는데 자고 있는 아내가 보였어요.액션 영화를 찍는다는 건 알았지만 팔, 다리에 온통 멍 투성이에요.눈물이 나쁘지 않았어요.하지만 제가 일어났을 때는 아내가 없었어요. 위로 이야기도, 축하한다는 말도, 사랑한다는 말도, 매일 가슴속에서는 외쳐질 뿐입니다.남편의 말이 끝나자 반갑지 않자 다시 박수 소리가 들렸다.화려하다~그럼 두 아이의 미리 계획은 없는거죠?mc의 이야기에 웃음의 sound sound가 들렸고, 나쁘지 않아도 놀라서 크게 웃고 말았다.​​​


    >


    거의 매일 시상식이 끝나고 나쁘지 않게 집에 가니까 거의 매일을 노려봅니다.남편 예기에 나쁘지 않다고 고개를 떨구고 남편도 예기를 하고 부끄러웠는지 내 손을 꽉 잡았다.​


    >


    시상식이 마지막 큰 박수로 모드가 끝나고


    >


    선배들과 인사를 나누고 대상을 받은 와인에게 선배 축하해요라며 껴안고 고생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남편이 빨리 가보라고 등 떠밀려 와인은 다시 공손하게 인사하고 옷을 갈아입은 뒤 남편이 있다는 호텔로 향했다.


    호텔에 안내를 받고 카드키로 문을 열고 들어갔는데...


    >


    김여주 대상 축하해!!남편 혼자인 줄 알았는데 멤버들이 축하해요라며 폭죽을 터뜨렸다.놀라서 기절하는 줄 알았어. 아!! 놀랬구나!!!!


    >


    너 대상 받은 거 축하해.늦게 축하한다고 내용해서 미안해.꽃을 주며 내용하는 남편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함께 샴페인을 마셨다.​​


    >


    여주야 대상후보라고 부르르 떨리는데 과자 정국이가 떠드는 거 봤잖아ㅋㅋㅋ


    >


    맞아요 오빠저도 정말 재미에 죽을지도 몰라요.​​


    >


    누과인 이름 듣고 갑자기 일어나서 와인소악!!! 응~ 줬는데 남준이 형 옆에 앉아 있다가 놀라서 허벅지 주먹으로 때렸어요.멤버들의 내용을 듣고 빵 터졌어.내가 남편인 당신이다. 정말?그렇다면 남편은 부끄럽고 창피한지 일본어과 인데 내용입니다.​​​


    >


    아닌데?


    >


    멤버들은 또 폭소를 터뜨리고 미친 듯이 웃고 이제 침착하게 축하 사진을 찍자는 석진 씨의 이야기에 우리 모두 모여 사진을 찍을 준비를 했다.​​


    >


    찍는다! 하자! 2, 3! 사진 찍고 내가 자기한테 온 영화, 드라마 스토리.방탄소년단의 컴백 스토리, 뮤직비디오 얘기를 하고, 신나게 술 한 잔 두 잔 하는 게 즐겨 마셨어.그때 남편이 다가와서 내 얼굴을 만지고 뜨거운지 살짝 뺨을 꼬집고


    >


    여보, 집에 가자.​​​​


    아, 써보고 싶어서 써봤는데 어렵네요.잘 썼는지 모르겠어요.그래도 읽어보시고 공감과 코멘트를 부탁드립니다!!​


Designed by Tistory.